top of page
Forum Posts
resortfitness
Jul 08, 2022
In 언론보도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김기사랩’은 21일 ‘리조트피플’에 시드 투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기사랩은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 창업자들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설립한 액셀러레이터이다. 창업 및 성공적인 EXIT 경험을 보유한 파트너들로 구성되어 있고, 밀착형 멘토링을 통해 노하우를 전수해주어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서포트해주고 있다. 김기사랩은 벤처기업으로서 카카오에 매각한 국내 스타트업 업계의 신화를 보여준 사례가 있다. 이번에 김기사랩이 투자에 참여를 결정한 리조트피플은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아 재미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리조트휘트니스와 리조트랩 등이 운동과 건강에 관심을 갖는 직장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 10개 지점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5성급 호텔에 도입되는 시설 및 프리미엄 운동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 요가와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은 휴양과 연구소를 합친 단어로 사람들의 진정한 쉼에 대해 연구하는 휴양 연구소다. 이 공간에서는 심신 건강을 위한 모든 운동, 수련, 예술 활동이 다양하게 펼쳐지며,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사운드 힐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레이크꼬모 동탄점, 타임테라스 동탄점, 대구침산점 총 4곳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리조트피플은 롯데백화점, 타임테라스, 젝시믹스 등과 같은 대형 유통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신명진 김기사랩 대표는 "운동과 휴식, 즐겁고 행복하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공간을 조성한 리조트피플은 매력적이다"라며 "현대인들에게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에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 비즈월드 www.bizwnews.com
0
0
28
resortfitness
Jul 08,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피플은 국내 액셀러레이터 김기사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김기사랩은 창업에서 EXIT까지 모든 과정을 실제로 경험해 본 파트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재력과 세상을 변화시킬 아이디어와 열정, 진정성을 가진 스타트업의 발굴 및 투자 지원을 하는 액셀러레이터이다. 리조트피플은 현대 사회인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리조트휘트니스, 리조트랩 등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했으며, 각 전국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 타임테라스, 젝시믹스 등 대형 유통사들과 파트너십(유통 및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는 5성급 호텔에 도입되는 시설과 프리미엄 운동기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전국 10개 지점 직영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조트랩은 필라테스, 요가, 명상, 테라피, 사운드 힐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보유한 공간이다. 이번 투자를 통해 리조트피플은 운동과 건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건강한 라이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리조트피플 관계자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는 김기사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아 기쁘다"라며 "김기사랩과의 협업을 통해 치열한 휘트니스 시장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장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글로벌에픽 www.globalepic.co.kr/
0
0
25
resortfitness
May 11,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와 리조트랩이 타임테라스 동탄점, 투가든 대구침산점 2개 매장을 확장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리조트피플은 신축건물 입점 확대를 통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9일 전했다. 운동과 건강에 관심을 갖는 직장인들이 증가하면서 Dumb-bell(아령)과 Economy(경제)를 합친 ‘덤벨 이코노미’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는 스포츠 관련 시장이 각광받는 경제 현상을 뜻하는 의미로 건강과 운동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대두되기 시작했다. 특히 주52시간 근무 제도의 시행으로 퇴근 후 여가시간이 확보됨에 따라 체육활동 시간이 증가하고,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운동 영상이나 사진이 사람들에게 자극을 주면서 피트니스센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피트니스 센터의 수요는 코로나19의 타격이 가장 심했던 2020년 2월, 3월을 제외하고 확진자 수가 줄어든 4월부터 빠르게 회복세로 돌아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진 팬데믹과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발전에도 피트니스 센터에 대한 수요가 끊이지 않은 것은 전문 트레이너와 수십대의 운동 기구를 보유한 피트니스 센터와 집에서 하는 운동을 비교했을 때 그 효율의 차이가 뚜렷하게 크기 때문이다. 아울러 현대인에게 운동의 개념은 체력을 기르는 단순한 목적을 넘어 여가활동의 한 부분으로 자리하면서 체육활동을 즐기는 동시에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리조트휘트니스는 ‘도심 속의 리조트’라는 슬로건 아래 피트니스 센터를 넘어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의 가치를 제시했다. 힐링존과 테라피·리클라이너·안마의자를 갖춘 릴렉스존 등을 통해 운동과 휴식을 동시에 공유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요가·명상·필라테스·테라피 등의 프로그램을 갖춘 리조트랩 역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의 목적을 추구하며 ‘휴양 연구소’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휴양지라는 공간에서 심신을 재충전하듯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일대일 맞춤 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해 새로운 애슬레저룩을 제시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이 같은 피트니스 센터의 프리미엄화는 건강과 체력관리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관련 시장이 호황을 누리는 경제현상에 발맞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확장세를 전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조트피플은 송도점(일반 빌딩), 대전점(백화점), 대구점(업사이클링건물)에 프리미엄 휘트니스로 건물의 인지도를 상승시켰으며, 현대백화점 목동지점 추가 오픈 예정에 있다. 출처 : 전라일보 www.jeollailbo.com/
0
0
48
resortfitness
May 11,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피플이 급변하는 온라인 유통 산업 환경 속에서 도약하기 위해 기존 서비스 제공 방식을 개편하는 변신에 나섰다. 그동안 오프라인 판매에 집중하는 휘트니스 사업에서 더 나아가 280여 곳의 국내 공기업 공공기관 지자체 대기업에 소속된 임직원 복지카드와 제휴를 통해 가맹점에 신규 매출을 창출하는 서비스를 구축하며 B2B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어 자연스럽게 B2C 플랫폼 영역까지 확대하여 안정적인 수익 창출 구조를 만들고, 적극적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리조트피플 관계자는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성장하는 리조트피플 브랜드의 기획상품들이 있는 공식몰까지 더해져 리조트피플은 최근 적극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치열한 휘트니스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비욘드포스트 www.beyondpost.co.kr/
0
0
15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몸과 마음의 휴식을 필요로 하는 힐링의 목적을 위한 공간을 최근 ‘웰니스(Wellness) 문화공간’이라고 한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 속에서 리조트랩은 론칭 1년만에 대전 롯데백화점, 동탄 레이크꼬모, 대구 투가든 , 동탄 타임테라스 4곳에 직영점으로 빠르게 오픈하며 복합문화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4월에는 오픈한 동탄 타임테라스는 도심속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가족 중심의 복합쇼핑몰이다. 리조트랩은 지하 2층에 유명브랜드 애플, 스타벅스, 폴스버거 등과 함께 입점했다. 리조트랩은 특유의 고요함과 시각적 요소에 헬스케어 요소가 함께 결합되어 신체적·정신적 건강에 대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타임테라스와 소비속에서 문화공간이 형성된다는 것이 가장 큰 공통점으로 소비자의 니즈와 크게 맞아 떨어진다. 출처 : 직썰 http://www.ziksir.com
0
0
39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는 챗봇을 통해 상황별 메시지 설정과 응대 시나리오 설정으로 기업의 브랜딩을 담은 상담 솔루션을 구성하여 고객 편의 중심으로 본격적인 브랜드화를 할 것이며, 카카오채널 내에서 고객의견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만족도조사 설문참여 기능을 추가했다고 오늘(12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제 휘트니스 브랜드는 과거 오프라인 유통방식으로는 지금의 디지털 온라인 체제에서 살아남기 어렵게 되었다. 온라인 중심적 사고방식으로 바뀌는 상황을 이해하고 활용하지 않으면 기업 성장은 더욱 어려워질 것이다. 특히나 휘트니스 산업 분야에서는 고객 경험 개선을 하기 위해 인사이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수립해야할 필요성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카오 채널을 통해 고객만족도 참여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고객 의견들을 분석해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 중심 브랜드로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시선뉴스 https://www.sisunnews.co.kr
0
0
20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와 스파렉스가 11월 15일 경기도 군포시에 2,970m2(900평)대 규모의 복합 PT 시설을 오픈했다. 올해 리조트휘트니스 군포 산본점은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인 스파렉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최신식 스파 시설과 함께 피트니스, 필라테스,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피트니스 공간을 성공적으로 구성했다. 스파렉스는 스파 전문 운영사로 2004년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국내 30개, 중국 상해, 위해, 소주 등에 3개의 초대형 스파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전통 한옥을 차용한 내부 인테리어 컨셉을 기반으로 한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스파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군포 산본점은 7층(스크린골프장, 기구 필라테스 시설), 8층(프리미엄 헬스, PT 시설), 9층 (스파, 사우나 시설) 으로 구성되어 있다. 필라테스 공간은 캐나다 명품 필라테스 기구 스탓 필라테스(STOTT)가 도입되어 있으며, 1:1 프라이빗 레슨과 6:1 소규모 레슨을 진행하여 수업의 질적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 8층은 프리미엄 헬스장에 걸 맞는 헬스 기구들로 넓고 쾌적한 운동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 최고의 이탈리아 명품 헬스 머신 브랜드 테크노짐과 유산소 선호도 1위의 명품 브랜드 DRAX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멀티랙이 6대가 설치되어 있다. 9층 초대형 스파시설과 힐링시설은 고객에게 쾌적한 휴식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브랜드의 콜라보는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 공간을 연출해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도심 속의 리조트를 성공적으로 구현해냈다”라고 평가받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와 스파렉스의 콜라보 매장은 11월 군포산본점, 12월 부평시장역점에 이어서 내년 상반기에는 4개 지점까지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 http://www.idsn.co.kr
0
0
87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가 이마트24와 전략적 업무협약 MOU를 체결하며 오는 10월 대구 침산동에 콜라보 매장을 선보인다. 이번 대구 침산 콜라보 매장은 폐공장을 개조해서 만드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화초 가득한 조경인테리어와 낡은 고서를 읽을 수 있는 작은 도서관, 브런치카페, 레스토랑, 피트니스, 편의시설이 합쳐진 도시재생 복합문화공간이다. 친환경 도시재생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마트24의 2garden과 이마트24, 프리미엄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를 만날 수 있다.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운영시스템에서도 전례 없는 스마트함을 보여준다. 매장에 근무자가 없이도 회원이 스스로 이용이 가능한 무인편의점과 무인휘트니스가 결합된 형태의 매장이다. 이마트24의 ‘셀프결제가 가능한 편의점’ 과 리조트피플의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 휘트니스’의 협업으로 무인 오퍼레이션이 가능한 매장이 연출될 예정이다. 더불어 리조트휘트니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의 운동량, 칼로리 소모량, 선호하는 기구 파악 등 혼자 운동을 하더라도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이 도입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기구별로 어떤 성별/연령대의 방문객이 평균 몇 초 머물렀는지 데이터를 자동 수집할 수 있는 CCTV 영상분석 기술과 스마트워치 웨어러블 장비 등 첨단기술이 적극 활용되는 스마트한 매장을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와 이마트24가 협업한 대구 침산점은 오픈 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 : 이데일리 https://www.edaily.co.kr
0
0
27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이 GX(그룹운동), 스피닝 수업 신청을 100% 예약 시스템으로 전환했다. 기존 예약제로 진행되던 기구 필라테스뿐 아니라 GX·스피닝 프로그램까지 100% 예약제로 전환하며 시스템의 활용범위를 확장했다. 이곳 관계자는 “현장 접수 선착순 입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불편한 사항을 개선하고,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기업 리조트피플이 운영하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다. 현재 7개 지점에서 누적회원 수는 2만8000명 이상이다. 출처 : 세계비즈 http://www.segyebiz.com
0
0
14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피플은 무인 오퍼레이션이 가능한 사업모델 추진을 위해 이마트24 와 전략적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 사업모델은 매장에 근무자가 없이도 회원이 스스로 이용이 가능한 무인편의점과 무인휘트니스가 결합된 형태의 매장이다. 이마트24 의 `셀프결제가 가능한 편의점` 과 리조트피플의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 휘트니스`의 협업으로 무인 오퍼레이션이 가능한 매장을 기획할 예정이다. 리조트피플은 피트니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 뿐만 아니라, 매장 내 특정 구역을 설정하여 기구별로 어떤 성별/연령대의 방문객이 평균 몇 초 머물렀는지 까지 데이터를 자동 수집할 수 있는 CCTV 영상분석 기술을 구축할 예정이다.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수집된 데이터는 매장 간의 고객패턴 분석, 상권분석 등에 활용하여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용하는 고객의 운동만족 향상을 위해 매장 방문 시 스마트워치 웨어러블 장비를 착용하고 운동하면 리조트피플이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어 회원의 운동량, 칼로리소모량, 선호하는 기구 등이 자동 집계되어 혼자 운동을 하더라도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듯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2021년 현재 전국 5,500여개이 점포를 운영 중에 있으며,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상품, 마케팅, 서비스 등으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편의점이다. 리조트피플은 피트니스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 휘트니스`와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운영하고 있으며, 백화점 여성의류가 밀집해 있는 4층에 입점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백화점 전체의 집객효과를 높여 피트니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젝시믹스, 글로우서울 등 다양한 브랜드와 MOU를 지속적으로 체결하고 있으며, 공간컨텐츠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빠르게 인지한 대형 유통업계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리조트피플과 이마트24와의 협업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웰니스를 제시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한국경제 TV https://www.wowtv.co.kr/
0
0
12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와 스파렉스의 콜라보 매장이 산본에 오픈될 예정이다.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피플은 국내 대표 스파브랜드 스파렉스와 함께 웰니스 문화공간 연출을 위해 지난 2월 MOU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리조트피플 관계자는 "스파렉스와 리조트휘트니스의 콜라보로 오픈하는 산본 매장에는 스파, 휘트니스, 필라테스, 스크린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이 결합한 도심속의 리조트를 재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리조트피플은 국내 애슬레저룩 브랜드 1위 젝시믹스와의 MOU 체결을 진행하며 지난 3월 리조트휘트니스x젝시믹스 콜라보 매장을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구현했으며, 피트니스 업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백화점 패션층 입점에 성공하며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동탄 호수공원과 어우러져 있는 쇼핑공간 레이크꼬모에 리조트랩x젝시믹스 콜라보 매장을 입점시키며 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공간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스파렉스는 스파 전문 운영사로 2004년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국내 30개, 중국 상해, 위해, 소주 등에 3개의 초대형 스파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한옥 정서 및 컨셉을 기반으로 사우나는 물론 야외 수영장, 캠핑, 삼림욕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스파를 조성하여 2017년부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웰니스관광 25선’에 선정되며 해외 관광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며 대한민국 스파 문화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출처 : 더퍼스트 미디어 https://www.thefirstmedia.net/
0
0
14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송도 프리미엄 헬스장 ‘리조트 휘트니스’ 송도점이 여름을 맞아 개인 퍼스널 트레이닝 PT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 프로필 촬영을 무료로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리조트 휘트니스 송도점 관계자는 “개인 PT를 꾸준히 진행할 경우 몸의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인생에 단 한번 인 가장 아름다운 몸을 회원들이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여름 맞이 한정 이벤트로 바디 프로필 촬영을 무료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원목 무늬를 살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송도 핫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리조트 휘트니스 송도점은 다양한 영화나 드라마, CF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프리미엄 헬스장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이탈리아 명품 기구 테크노짐을 비롯해서 미국의 해머스트렝스를 도입해 운동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인 PT 이외에도 요가를 비롯해 기구 필라테스와 스피닝 등 인기가 높은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스파와 반식욕과 안마의자 및 리클라이너 쇼파 등이 구비되어 있다. 한편, 리조트 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전문 기업 리조트피플에서 운영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전국 누적 회원수 28,000명의 7개 지점이 운영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피플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은 올 3월 업계 최초로 백화점 프리미엄 패션층 입점 및 동탄 레이크꼬모 입점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백화점 및 다양한 편의 공간의 입점 제의를 받고 있다. 출처 : 더퍼스트 미디어 https://www.thefirstmedia.net
0
0
19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피플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는 모든 임직원에게 유급휴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가제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이 본격화되면서 정부의 백신휴가제 권고방침을 적극 준수하고,백신 접종 후 발열이나 통증 등으로 임직원들이 근무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를 대비해 마련됐다. 리조트피플은 임직원들이 접종 후 충분히 휴식할 수 있도록 개인별 건강 상태 및 이상 증세에 따른 추가 백신 휴가 사용을 적극적으로 독려할 예정이다. 리조트피플은 피트니스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 7개 지점을 직영 운영하고 있으며, 약 28,000명의 누적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은 올해 3월 업계 최초로 백화점 프리미엄 패션층에 입점을 성공하였으며, 동탄 레이크꼬모에 입점하며 백화점을 비롯한 다양한 공간에 입점제의를 받고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
0
0
8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3월 선보인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 ‘리조트 피트니스 & 랩’ , 코로나 시대 새로운 공간 제시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난 3월, 4층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스포츠 복합 문화공간 ‘리조트 피트니스(Fitness)& 랩(Lab)’이 위드(with) 코로나 시대 백화점의 새로운 공간개념을 제시하며 주목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 시장에서 새로 선보인 플랫폼인 ‘리조트 피트니스&랩’는 국내 최초로 백화점 패션층에 입점한 피트니스 매장으로, 국내 1위 애슬래저룩 브랜드인 ‘젝시믹스’와 협업해 쇼핑과 함께 운동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리조트 피트니스(Fitness) & 랩(Lab)’은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대표적인 고객체험형 매장으로 자리잡으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소비주체로 급부상하고 있는 MZ(2030)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젊은 백화점으로 변화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 지난 3월 오픈 이후 약 50일 동안 리조트 피트니스 등록고객 약 700명 중 신규고객이 약 200명으로 회원의 30%가 신규고객인 것으로 분석됐다. 신규고객 중 50% 이상이 2030 세대일 정도로 젊은층의 유입이 활발했다. 리조트 피트니스를 이용하는 30대 직장인 박모씨는 “백화점에서 쇼핑도하고 운동도 할 수 있어 좋다.”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한다”고 말했다. 리조트 피트니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이지만, 새로운 형태의 매장과 공간 구성을 통해 성공적인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조트 피트니스&랩’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휴(休)연구소 ‘리조트 랩’에서는 요가와 필라테스 고민할 필요 없이 패키지로 두 가지 모두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별 이벤트로 1대 1 개인레슨 체험수업을 50%할인하고, 클래스 패키지 72s 회원권 등록 때는 젝시믹스 요가 매트를 증정한다. ‘리조트 피트니스’에서는 회원 가입 시 PT 2회 무료권을, 매주 금요일에는 동반 1인 시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최우제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맞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유치할 것"이라면서 "롯데백화점 대전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즐겁고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파이낸셜 뉴스 https://www.fnnews.com
0
0
9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그랜드 오픈했다. 백화점 패션층에 입점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매장으로 운동을 즐기는 동시에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콘셉트로 하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오픈한 리조트휘트니스는 5성급 호텔에 도입되는 명품 헬스 기구를 도입한다. 1:1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 구성하여 개개인의 운동능력을 고려한 맞춤형 PT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조트랩은 필라테스&요가 전문 브랜드로, 기존 요가를 재해석한 특색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기구 필라테스도 함께 진행하며, 젝시믹스와 연계하여 '애슬레저룩 패션공간'을 구성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주 주말 백화점 고객들을 위한 오픈클래스를 개최하여 요가, 명상, 필라테스, 테라피 등 다양한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 패션층에 입점한 휘트니스 브랜드답게 국내 에슬레저룩 브랜드 1위 젝시믹스와 ‘애슬레저룩 패션공간’을 구성, 운동과 쇼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 MOU를 체결했다. 또한 2021년 국내 대표 스파브랜드 스파렉스와 함께 웰니스 문화공간 연출을 시도한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7개 지점, 1만4000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다.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해외 인기 GX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
0
0
44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리조트휘트니스, 스파렉스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는 국내 대표 스파 브랜드 스파렉스와 함께 웰니스 문화공간 연출을 위해 손잡았다. 리조트휘트니스는 한층 더 수준 높은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2월 9일 스파렉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로 인천, 수원, 판교, 대전 등 6개 지역에서 7개 지점을 운영, 약 14,0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기업이다. 또한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신규 런칭하여 한국 정서 문화와 예술이 융합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근 리조트휘트니스는 국내 애슬레저룩 1위 브랜드 젝시믹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였으며, 국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백화점의 패션층에 입점하여 롯데백화점 대전점 4층에 젝시믹스&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 콜라보 매장을 2021년 3월 3일에 오픈한다. 스파렉스는 스파 전문 운영사로 2004년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국내 30개, 중국 상해, 위해, 소주 등에 3개의 초대형 스파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한옥 정서 및 컨셉을 기반으로 사우나는 물론 야외 수영장, 캠핑, 삼림욕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스파를 조성하여 2017년부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웰니스관광 25선’에 선정되며 해외 관광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며 대한민국 스파 문화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김태호 대표는 “국내 최고의 스파 브랜드 스파렉스와의 협업으로 운동&휴식의 퀄리티가 한층 더 높여 고급화, 전문화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며 “각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아 지속적으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란다.” 라고 전했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코로나 시대에 피트니스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가며 많은 유통사 및 투자회사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0
0
8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시민건강을 위한 체력관리 및 문화공간인 '리조트 피트니스 & 리조트 랩' 오픈 기념 이벤트를 2월28일까지 벌인다. 백화점 4층에 새롭게 선보인 리조트 피트니스는 1대 1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운동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PT를 한다. 리조트 랩은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와 연계해 운동과 일상복으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패션공간으로 구성되며 기존의 요가를 재해석한 '오행체 요가', '필라테스', '오감테라피'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회원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 패딩∙매트∙가방∙보틀∙에어프라이어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김현제 여성잡화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리조트 피트니스·랩 매장이 대전점의 대표 웰니스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고객에게 건강과 일상생활의 활력소를 불어 넣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뉴시스 https://newsis.com/
0
0
12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리조트 피트니스&리조트 랩' 신규 오픈을 앞두고 내달 28일까지 별관 정문에서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리조트 피트니스(Fitness) & 리조트 랩(Lab)' 신규 오픈을 앞두고 내달 28일까지 1층 별관 정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조트 피트니스'는 1대 1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해 운동능력을 고려한 1대 1 맞춤 PT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중 회원권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 패딩·매트·가방·보틀·에어프라이어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리조트 랩'은 젝시믹스와 연계해 '애슬레져룩 패션공간'을 구성하고, 기존 요가를 재해석한 '오행체 요가'와 함께 '필라테스', '오감테라피'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김현제 여성 잡화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리조트 피트니스&랩' 매장이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대표 웰니스(wellness)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1996년 6월 온라인 쇼핑몰 롯데쇼핑닷컴을 개설했고, 2003년 11월에 영패션 전문관인 영플라자 1호점(명동점)을 개점했다. 2005년 3월에는 해외패션 전문관인 에비뉴엘 1호점을 롯데백화점 본점에 개점했으며, 2007년 9월 러시아 모스크바에 해외 1호점을 열었다. 2010년 8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2011년 12월 롯데몰 김포공항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을, 2013년 1월 아울렛 서울역점을 각각 개점했다. 같은 해 국가고객만족도에서 백화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17년 2년에 걸친 부산본점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영업을 시작했다. 출처 : 중도일보 http://www.joongdo.co.kr/
0
0
18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는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와 손잡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의 운동과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OU로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실내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젝시믹스 구매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6개 지점을 운영하고 14,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다. 5성급 호텔 등에서 볼 수 있는 고급형 트레이닝 시설을 포함해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해외 인기 GX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 협업 매장은 내년 상반기 내 롯데백화점 대전점, 송도 웨스트빌리지점, 동탄레이크 꼬모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대전점은 휘트니스 및 힐링 시설, 모션 인식 카메라로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메이트&아이월 체험 존 등의 시설을 구비하며, 송도 동탄점은 요가 명상 힐링 필라테스 시설, 샐러드 라운지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운동이 일상화되면서 휘트니스센터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전문화,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젝시믹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타사와의 업무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로이슈 https://lawissue.co.kr/
0
0
11
resortfitness
Apr 13, 2022
In 언론보도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인 리조트휘트니스(대표 김태호)는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와 함께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공간 연출을 시도한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운동, 휴식,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웰니스 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젝시믹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 체결을 이번 4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로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젝시믹스 팝업스토어를 구성하여 리조트휘트니스 고객들에게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게 되며, 팝업스토어 이용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점은 리조트휘트니스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과 함께 프리미엄 휘트니스 시설, 힐링시설, 동작 인식 카메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버추얼메이트 체험 존을 구성하며, 송도 웨스트빌리지점과 동탄 레이크꼬모점은 요가&필라테스, 명상, 힐링, 샐러드 라운지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로 인천, 수원, 판교 등 5개 지역에서 6개 지점을 운영, 약 14,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기업이다. 지점 운영과 더불어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프로그램과 해외 인기 GX 프로그램을 운영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신규 런칭하여 한국 정서 문화와 예술이 융합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한다. 리조트휘트니스 김태호 대표는 “피트니스는 더 이상 운동만 하는 공간이 아닌 스포츠, 패션, 미용,식품 등 건강과 관련된 모든 문화의 집결지 역할로서 고급화, 전문화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며 “운동과 휴식,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한 리조트휘트니스, 젝시믹스의 협업 매장이 바쁜 현대인들도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피트니스 라이프 플랫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런칭한 젝시믹스는 요가복 및 애슬레저 국내 대표 브랜드로 온라인 자사몰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통 채널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홍대점, 신사가로수길점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부산 광복점 핏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잠실 롯데월드몰,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등 젊은 세대들이 모이는 주요 지역에 체험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출처 : 헤럴드경제 http://biz.heraldcorp.com/
0
0
21
resortfitness
Admin
More actions
bottom of page